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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대체 답변이 왜 없나요

작성자 럭희♥(ip:)

작성일 2022-09-14 09:49:38

조회 30

내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배송관련 불편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사고건 처리 관련하여 사전에 미리 연락 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오늘 안내해 드리고자 전화 드렸으나 안받으셔서 간단하게 진행상황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어제 고객님의 반품요청을 확인 후 사고건 접수후 조사를 진행중이며, 현재 저희측 한진택배 대리점에서 상황을 파악하기위해 배송을 담당하는 대리점에 확인중이나

추석연휴로 인한 물량증가로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는데 다소 시간이 걸리는 듯 합니다.


사고건으로 접수하는 이유는


저희측에서 단순 반품으로 진행할 경우 해당대리점은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고 단순 반품처리하며 왕복택배비를 수령해 갑니다.


그렇기에 저희는 사고건으로 접수, 해당 상황에 대하여 책임여부 및 정확한 사항을 확인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련의 과정에서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고 계시다는 점을 간과하여 미리 연락드리지 못한점은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환불처리의 경우 사고접수가 완료 되면 즉시 처리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중 처리 예정)

(사고접수전 환불처리 후 문제 발생 시 저희 책임이 됩니다. 사고접수완료 이후 발생하는 문제은 택배사에서 책임지게 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편하신 시간에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9월3일부터 배송중인 화장품은 오지도않고

취소해달라니깐 취소도 안해주고 뭐하시는건가요?

화를 안내려고 해도 진짜화가 나네요

당장 환불해주세요.. 아니면 소보원에 민원 넣을거예요

영향이 없어도 귀찮긴 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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