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REVIEWS

뒤로가기
제목

피토메르 올리고포스세럼 이드라땅 어드밴스트 기획세트

작성자 럭희♥(ip:)

작성일 2024-01-11

조회 20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피토메르 올리고포스세럼으 새로운 구성이 출시 되었습니다.

피토메르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올리고포스세럼 이드라땅 어드밴스드, 순수 비타민C가 함유된

올리고머 비타C, 그리고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하이드라 리얼 세라마이드 3%

이 세가지 제품을 세럼 하나의 가격에 럭희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피토메르 올리고포스세럼 이드라땅 어드밴스드 50ml




피토메르 올리고포스세럼 이드라땅 어드밴스드 50ml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건조함을 완화시키고 탄력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이 세럼은 피토메르의 특허 기술인 올리고포스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잡아두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피토메르 올리고포스 세럼은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이 세럼은 50ml 용량으로 충분한 양을 사용할 수 있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토너를 사용한 후에 적당량을 얼굴과 목에 부드럽게 펴 발라준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됩니다.


피토메르 올리고포스세럼 이드라땅 어드밴스드 50ml은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피토메르 올리고머 비타C 15ml



피부에 환하고 광채를 더해주는 비타민 C 세럼입니다. 이 제품은 피부 톤 개선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올리고머 비타C 세럼은 15%의 순수한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밝고 생기 있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콜라겐 생산을 촉진하여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피부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피부 톤을 개선하고 환하게 만들어줍니다.


이 세럼은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 내부까지 영양을 전달합니다. 또한,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하여 건조함을 완화시키고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토너를 사용한 후에 적당량을 얼굴과 목에 펴 발라준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됩니다. 매일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여 꾸준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올리고머 비타C 15ml은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입니다. 주름 개선과 피부 톤 개선을 동시에 도와주는 비타민 C 세럼으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줄 수 있습니다.





피토메르 하이드라 리얼세라마이드 3% 30ml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보호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건조함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하이드라 리얼세라마이드 3% 세럼은 피토메르의 특허 기술인 리얼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잡아두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세라마이드는 피부의 자연적인 유지막 역할을 수행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줍니다.


이 세럼은 가벼운 텍스처로 즉시 피부에 흡수되며,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하여 피부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증진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토너를 사용한 후에 적당량을 얼굴과 목에 부드럽게 펴 발라준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됩니다. 매일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여 꾸준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피토메르 하이드라 리얼세라마이드 3% 30ml은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여 건강하고 산뜻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수분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증진시키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